본문 바로가기

■포켓몬스터-바이올렛ㆍ스칼렛■

포켓몬스터 스칼렛 ㆍ바이올렛: 용돈 버는 법

반응형

출처 포켓몬스터 스칼렛 ㆍ바이올렛 공식 홈페이지

이 글은 포켓몬스터 스칼렛 ㆍ바이올렛 시리즈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용돈 파밍 방법에 대해서 작성한 글입니다. 

 

용돈 파밍 방법

 

1) 부적 금화 

 

포켓몬스터 스칼렛 ㆍ바이올렛 시리즈에서 팔데아 지방을 여행하다 보면 여러 NPC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 이전 포켓몬 시리즈와는 달리 플레이어가 직접 말을 걸어야 배틀이 진행됩니다. 배틀에서 승리하면 용돈을 얻을 수 있는데 이 용돈을 두 배로 받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챔피언 로드를 진행하면서 가지고 있는 포켓몬의 레벨이 평균 30레벨대가 되면은 최대한 빠르게 참푸르 마을 주변의 트레이너 9명을 쓰러뜨리고 포켓몬 센터 앞으로 갑니다. 포켓몬 센터 앞 검은 양복을 입은 포켓몬 리그에서 나왔다던 NPC에게 대화를 걸면 부적 금화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해당 부적 금화는 데리고 다니는 포켓몬이 소지하고 있을 경우 획득 용돈의 양이 증가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.

 

2) 배틀 스쿨 워즈

 

배틀 스쿨 워즈는 챔피언 로드, 레전드 루트, 스타더스트 스트리트, 그리고 더 홈 웨이를 모두 진행한 후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. 배틀 스쿨 워즈에서 학교의 교사들 + 네모, 페퍼, 모란, 테사 중 4명을 상대하며, 이때 등장하는 NPC들의 포켓몬의 레벨은 70~75레벨이므로 100레벨대의 포켓몬을 데리고 도전하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부적 금화를 소지하고 있으면 평균적으로 10만 원 정도 벌 수 있습니다. 특히, 조심 성격의 타부자고 (모으령 상자 폼 진화)를 100레벨로 키운 후, 포인트업으로 골드러시의 포인트를 늘리면 부적금화 적용 시 배틀 1번당 8천 원, 총 3만2천 원정도를 추가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. 

 

3) 테라 레이드

 

팔데아 지방 곳곳에 위치해 있는 테라 크리스탈을 통한 테라 레이드를 통해 상점에서 비싸게 팔 수 있는 금 구슬이나 큰 버섯등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. 다만, 이 방법은 배틀 스쿨 워즈에 비해 효율을 좋지 않습니다. 

반응형